빅데이터 혁신융합대학

Bigdata University

Bigdata University

빅데이터 뉴스

2023 WE-Meet Awards 행사 개최

등록일 2024-02-22

위밋-썸네일.png

2023 WE-Meet Awards 시상식이 지난 2월 14일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되었다. 이번 행사는 2023년에 진행된 WE-Meet 프로젝트 참여팀을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으로, 프로젝트 참여자들의 노력과 혁신을 인정하고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이다.이번 시상식에는 기관으로는 교육부, 한국연구재단, 대한상공회의소, 혁신융합대학 협의회가 참여하였으며, 교수, 학생, 기업 멘토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이 참석하였다.

시상식 주요 내용으로는 2023년 WE-Meet 프로젝트 사업에 참여한 우수팀 시상과 우수 프로젝트 운영사례를 공유하였으며, 2023년도의 사업 운영 결과를 안내하고 2024년도 사업 방향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.

시상사항으로는 총 23팀의 우수팀이 시상되었으며, 이 중 교육부 장관상 13팀, 대한상의 회장상 10팀이 시상하였다. 총 상금 4,600만원이 수여되었다. 빅데이터 분야로는 3:D팀이 AI-BIO Fabrication - iTeams 프로젝트로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하였다.

WE-Meet 프로젝트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프로젝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주력하고 있으며, 이번 시상식을 통해 그동안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발전 가능성을 모색할 것으로 기대된다.